뮤직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집 (1시간) + 힘나는 노래 듣기(work out)

안녕하세요. 정보송송입니다. 오늘은 운동 할 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 무료 듣기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운동이라 하면 광범위하죠? 네 맞습니다.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노래들은 모든 운동 즉, 자전거 타기, 헬스

줄넘기, 런닝 할때 들으면 힘이 솓는 노래인데요. 이상하게 운동 할 때는 신나는 노래를 들어야 더 힘이 나고

운동도 더 오래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이렇게 운동할때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 운동 효율과 운동 능력이

더 올라간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헬스장에서 운동 할 때도 빠른 비트의 헬스장 노래를 들으며 운동하면

운동 효과가 이상하게 올라가는 느낌 많이 받으셨을 겁니다.

 

때문에 저도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팝송 모음집 1시간 짜리 등을

틀어놓고 운동을 하는 편입니다. 이제 운동할때 노래를 듣지 않으면 운동이

집중이 안될 정도로 노래를 들으며 운동하는 습관이 들었는데요.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첫번째 운동 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입니다. 운동 특히 다이어트 노래 모음으로도

유명한 영상인데요. 총 1시간 1분 짜리 노래 모음이라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요거 하나

틀어놓고 운동을 하면 노래가 끝나는 시점이 운동을 1시간 한 시점을 알 수있습니다.

 

 

 

 

헬스장에서 웨이트 할때 듣기 좋은 노래

 

 

운동할때 듣기 좋은노래 모음 1시간짜리 2번째입니다.

이 노래는 헬스장에서 웨이트 할때 듣기좋은 노래이기도 하며

런닝머신을 뛸때 들어도 좋은 노래입니다.

 

빠른 비트의 음악이 주로 등장하기 때문에 운동시

힘이 더 나는 느낌도 나고 운동 능률도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