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최신 댄스가요 모음 연속 듣기 + 댄스곡 추천 베스트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정보송송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90, 2000년대 댄스곡에

대해서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졌었죠? 그래서 오늘은 최신 댄스 가요

연속 듣기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저는 요즘 신나는 댄스곡에 푸욱 빠져있고 출근이나

퇴근길에 항상 최신 댄스 가요 연속듣기를 들으며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지루한 출근길이나 시간을 보내야 하는 이동 시간에 신나는

댄스곡들을 듣다보면 저도 모르게 몸에 힘이 나는것 같고

막 몸을 움직이고 싶은 욕구가 생기곤 합니다.

 

 

최신 댄스가요 모음 연속듣기

 

 

최신 댄스곡 모음집 리믹스 버전 연속듣기입니다.

 

 

 

 

영상자체는 레이싱 모델들의 영상들을 짜집기한 영상이라

다소 문란해 보일수도 있지만 문란한 영상이 아닌 어디까지나

댄스곡 연속듣기 영상이라는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구요.

 

 

 

 

댄스가요 리믹스 버전이다보니 원래 신나던 댄스곡을

더 신나게 들을수 있고 약간 최신 클럽 음악 같은 노래

분위기도 나서 듣는 내내 몸이 들썩들썩 거린답니다!

 

 

 

 

댄스곡 추천 베스트 연속듣기

 

 

신나는 추천 댄스곡 36곡 베스트 연속듣기입니다.

 

총 2시간 짜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묶여진 연속듣기로서

듣는 2시간동안 그저 틀어놓기만 하면 되니 파티나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틀어놓으면 제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