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드라이브 할때 듣기좋은 노래 연속듣기 +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정보송송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연속듣기 포스팅을 해보려하는데요.

바로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와 운전, 드라이브할때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입니다.

 

 

드라이브 갈때 듣기 좋은노래 연속 듣기 포스팅입니다. 가끔 뻥 뚫린 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신나는 노래를 틀어놓고 운전하는 상상을 가끔 하는데요. 사실

저는 면허는 있지만 운전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드라이브에 대해서 이상을

품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운전을 제대로 할 줄 알게 되면 꼭 운전하면서 듣기 좋은노래를

틀어놓고 교외로 드라이브를 자주 다닐 예정인데요. 그럼 지금바로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묶음집

 

 

드라이브 할때 듣기 좋은 노래 클럽노래 연속듣기입니다.

 

 

 

 

역시 운전할때는 졸리는 음악보다는 신나는 클럽 노래가 제격이라

생각하는데요. 꼭 운전할 때 뿐만아니라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들으면 좋은

노래 이기도하니 운전을 아직 못하시는 분들이 들어도 신나는 노래라 생각합니다.

 

 

 

운전, 드라이브할때 듣기 좋은노래 연속듣기

 

 

운전할때, 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특히 자차를 이용하여 운전하여 여행을 가실때 들으면 딱! 좋은

연속듣기 노래로서 총 35분의 팝송리믹스 연속듣기입니다.

 

 

 

 

듣다보면 당장 여행을 떠나고싶을 정도로 신나는 노래입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