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연속듣기+신나는 노래 듣기 묶음집!

안녕하세요. 정보송송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유튜브 영상이고 무료 듣기 영상입니다 :)

 

 

저는 항상 기분이 쳐지거나 우울 할 때면 신나는 노래를 듣곤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물론 우울 할 때, 우울한 노래를 듣는 분들도 많지만

신나는 노래를 들어주셔야 엔돌핀이 분비되어 좋다고 합니다 :)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연속듣기 묶음집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모음 연속듣기 입니다.

 

 

 

 

총 35분의 연속듣기이지만, 최근 가요 부터, 여러 장르의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의 음악이 등장하니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을 때 들으면

딱! 좋은 노래입니다 :)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묶음집

 

 

듣기좋은노래,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입니다.

 

 

 

 

노래가 신나다 보니 운전할때 듣기 좋은 노래이기도 하죠!

가끔 드라이브 할 때 유튜브 연속듣기 신나는 노래를 감상하곤 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